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뜻밖의 유산슬에 난리난 송가인 팬카페 현재상황

여자연예인

by new11 2019. 11. 18. 11:07

본문

뜻밖의 유산슬에 난리난 송가인 팬카페 현재상황

 

유산슬 음원이 발표되자마자 성인가요 1.2위 먹음..

 

음원 발표 전부터 견제 시작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 차트 석권 후

 

이렇게 좀 유산슬 비난하는 팬들도 있고 ㅋㅋㅋ

멀리 보자며 응원하는 팬들도 있음ㅋㅋㅋㅋ





어르신팬분들이 너무 진지하게 차트견제하는게 귀여워서 퍼옴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덕후 못지않구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