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연예인 다이어트 전후(다이어트 자극)

남자연예인

by new11 2019. 7. 22. 11:04

본문

다이어트 자극오는 남자 연예인 다이어트 전후사진

남자연예인도 살빼니 인물이 사네요.

 

1. 강다니엘 다이어트 전

프로듀스101 출연시절 살이 빠지면서 점점 잘생겨졌네요.

 

2. 고경표 다이어트 전

남자연예인 다이어트 전후 대표주자

행복한 경표(다이어트 전), 웃지 않는 경표(다이어트 후)로 알려졌죠

 

3. 슈퍼주니어 려욱 다이어트 전

려욱 다이어트 전

다이어트 후 브이라인!

 

4. 박보검 다이어트 전

박보검도 살이 쪘었네요~

 

박보검 다이어트 후

한국을 대표하는 얼굴천재!!

 

소유진의 다이어트 비결, 디제로킹 프리미엄

5. 워너원 박지훈 다이어트 전

박지훈은 특이하게도 프로듀스101에서는 말랐었고

 

워너원 활동을 하면서 살이 올랐네요~

 

둘다 귀엽네요!

 

6. 비투비 이창섭 다이어트 전후

이창섭은 다이어트로 턱선이 달라졌어요!

 

7. 빅뱅 탑 다이어트

빅뱅 탑도 다이어트 했기로 유명하죠.

 

요요 안 오고 유지를 잘 하네요

8. 서인국 다이어트

 

서인국도 다이어트 전후가 다르네요

 

9. 2PM 장우영 다이어트 전후

장우영도 다이어트 전 후 만두처럼 귀엽던 얼굴이 샤프해졌어요

 

소유진의 다이어트 비결, 디제로킹 프리미엄

10. 주원 다이어트 전후

주원도 이렇게 통통했던 시절이 있었네요?

 

11. 방탄소년단 지민 다이어트 전후

방탄소년단 다이어트 전후. 소년에서 남자가 되었어요~

 

12. 현빈 다이어트 전후

언제나 조각같던 현빈에게도 다이어트 전에는 이런 모습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