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류준열의 수강신청, 학점관리 꿀팁

남자연예인

by new11 2020. 6. 15. 11:26

본문

류준열의 수강신청, 학점관리 꿀팁

(2019. 8월 브이앱 중 수강신청 얘기가 나옴)

여기서 이제 짧게 수강신청 팁을 드리자면,

저는 무조건 오전 수업만 신청을 합니다

오전 수업을 신청해야, 일단!

절반은 안옵니다. 흐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날 말해준 다른 팁 : 맨앞자리에서 교수님 침 맞아가며(ㅋㅋㅋㅋ)수업 듣기



(2019. 3월 브이앱 중 팬이 과제 던지고 보고 있다고 함)

여기서 잠깐 과제에 대한 팁을 드리자면, 저 과제 열심히 했거든요?

과제는, 과제를 준 날!해야 됩니다. 흐흫

과제를 오늘 받았으면, 오늘 해야돼요.
왜냐면 수업은 일주일에 한번이잖아요 보통?

이게 오늘 안하면, 과제는 까먹게 됩니다.

전날 하면 퀄리티가 떨어지기 때문에, 과제는 받은 날 해야 좋은 학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tmi) 류준열은 사범대 목표로 재수하다가 서서 공부하는데도 2시간을 졸아서 이 길은 내길이 아니다 하고 당시 좋아하던 영화 관련 직업을 갖기로 함. 한때 학고를 받기도 했으나 목표가 뚜렷해서 학교끝나면 과제하러 바로 집에 갔다고 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