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직히 연기 잘했는데 웃긴짤 된 권상우 소라게ㅋㅋㅋㅋ

남자연예인

by new11 2020. 5. 7. 10:06

본문

솔직히 연기 잘했는데 웃긴짤 된 권상우 소라게ㅋㅋㅋㅋ

소라게....솔직히 옛날감성이라 그렇지
연기잘하지않음?ㅋㅋㅋㅋㄱㅋㅋㅋ
(눈빨개진거보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상우=소라게 됨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본인 소라게짤에 대한 생각

아 본인도 연기 죽인다 라고 생각했다고요ㅜㅜ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영업하려는게 아니라 원래 이런
이미지였음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송주오빠ㅜㅜㅜㅋㅋㅋㅋㅋㅋㄱㅋ
지금으로치면 차은우+박보검 합친인기엿는데
요즘애들은 소라게로 더많이 알고있는듯ㅋㅋㅋ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 문득 ㅈㄴ웃겨서
써봄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