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실 찐 절친이 아이돌 팬일때 흔한모습 (산다라박 엑소)

여자연예인

by new11 2019. 12. 31. 10:09

본문

현실 찐 절친이 아이돌 팬일때 흔한모습 (산다라박 엑소)

엑소 인형이라고 함 ( 어떤 멤버 인형인지는 잘모르겠...)

뜬금 없이 엑소인형 들고 사진찍은 산다라 사진이 떠서 다들 산다라가 저걸 왜?? 라고 어리둥절했는데

알고보니 산다라 필리핀 찐 절친이 엑소의 엄청난 팬

한국 놀러왔는데 엑소인형 데려왔다고 함
투어같이 다닐려고ㅋㅋㅋ 밥먹을때도 같이,
놀때도 같이 데리고 다닐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소한 사람들은 그냥 인형 아님?
왜 인형을 데리고 저러는거지?라고 생각할지 모르나

주변에 아이돌 짱팬인 친구들 있다면
끄덕거릴수 있는 모습!ㅋㅋㅋ

 

★★★★★케이스타유머 어플 출시★★★★★

케이스타유머 어플 받고 매일매일 꿀잼 콘텐츠 보세요

 

케이스타유머 - Google Play 앱

아이돌 정보, 실시간 이슈, 꿀팁, 꿀잼 콘텐츠가 매일 업데이트 된다! 남자아이돌 좋아해? 아니면 여자아이돌 좋아해? 남자 아이돌, 여자아이돌 콘텐츠 풍부! 시간 때우고 싶다고? 유머 콘텐츠만 봐도 시간 가는 줄 몰라~ 남들 모르는 이슈, 남들보다 한걸음 더 빠른 이슈! 인싸가 되는 지름길, 케이스타유머와 함께하세요!

play.google.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