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식탐이 아니라 식욕 떨어뜨리는 남자친구와 헤어질 겁니다

연애

by new11 2019. 8. 14. 14:34

본문

안녕하세요 방탈 죄송합니다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네이트판에 심심찮게 올라오는 식탐글이나 완전체글 보고 정반대의 제 남자친구 생각이 나서 적어보려고 해요

만난지는 3개월 정도 되었구요, 둘 다 직장인이다 보니 평일에는 주로 저녁시간대 데이트를 해서 보통 영화 보거나 저녁을 먹어요

남자친구가 참 말랐어요
키는 184 정도인데 몸무게는 60대 초중반? 몸무게로는 잘 모르겠네요

본인이 옷핏이 좋은 스펙이라고는 하는데 날이 무더워서 그런지 무릎까지 오는 반바지를 입거나 하면 앙상한 다리 때문에 더더욱 말라 보여요

남자치고 뼈도 얇은지 손목도 얇아서 저만하구요.. (저는 그냥 보통-날씬 체격입니다)
마른것 자체는 사람의 체질이다 그럴 수도 있겠다 했어요 그런데 상대방까지 식욕을 뚝 떨어뜨리는 행동 아시나요?

1인 1메뉴 시켜놓고 나오기 전까지 이야기하거나 핸드폰을 봐요 그리고 음식이 나오면 핸드폰을 내려놔야 하는데 계속 한손으로는 먹고 (먹다 흘리는 것도 많아요) 한손으로 웹툰이나 페북 뉴스같은 걸 슥슥 내리면서 봐요
제가 밥 먹을 땐 먹는 거에 집중하자 그랬더니 본인 입이 짧아서 저를 기다려(?) 주느라 그렇대요
이 문제는 몇 번 얘기하고 나니까 핸드폰은 내려놨는데 포크나 숟가락이 접시에 부딪히면서 나는 깡깡소리, 달그락 소리 내면서 계속 깨작깨작거려요

예를 들어 파스타라고 치면 휘적휘적거리다가 포크 내려놓고 한참 저 보길래 왜? 뭐 묻었어? 하면 아니 예뻐서.. 이러고
집에서 밥 차려먹거나 시켜먹다가도 수저 내려놓고 저를 끌어안는다거나 tv 채널 괜히 한번씩 돌려본다거나 그래요 그래서 제가 입맛 없냐고 다 먹었냐고 하면 아직 멀었대요
제가 다 먹고도 한참을 앉아있어요 꾸역꾸역 자기 몫을 다 먹긴 먹어요

그런데 이제는 남자친구랑 뭐 먹기가 싫어요..
깨작깨작거리면서 수저 내려놓고 핸드폰 보고 갑자기 자기 서류가방 꺼내들면서 아 맞다! 이러더니 별 시답잖은거 보여주고.. 다 먹었냐고 하면 아직 시작도 안했다고 큰소리치더니 또 한참을 깨작깨작.. 그냥 산만한가 정신사나운가 싶어도 꼭 밥 먹을때 해야 하나요?

먹는 게 쳐먹는 걸로 보이면 헤어져야 된다고 하잖아요 
남자친구가 많이 먹는것도 아닌데 먹는 게 쳐먹는 걸로 보일 줄은 몰랐어요..

샐러드바 가서는 한 번에 조금씩 여러번 가져오는게 아니라 접시 한 5개에 모든 음식을 조금씩 덜어와서 주르륵 펼쳐놓고 인증샷 찍더니 또 한참을 깨작깨작..
제가 뭐 이렇게 많이 가져왔어~ 다 먹을 수는 있어? 이러니까 먹을 수 있다더니 젓가락은 왜 내려놓는 지 모르겠어요
진짜 제 입맛까지 뚝 떨어져요 
오래 두니까 고기같은 건 식어서 질겨지고 튀김도 딱딱해지고 이 아프고 하니까 결국 접시 하나에 몰빵해서 올려놓고 직원분이 치울테니까 디저트 가지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저랑 같이 있기 싫은 걸 티내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친구들 모임에 한번 따라가서 들어보니까 친구들도 얘랑 밥 먹기 힘들죠? 속 터지죠? 이런 식으로 놀리듯이 말하더라구요

나름대로 티 안낸다고는 했는데 남자친구도 제가 마음이 식은 걸 눈치를 채고 어떻게든 마음을 돌리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런 사람도 있나보다 해주세요
3개월이면 많이 참은것 같아요 뭐라고 하고 헤어져야 할까요?

 

출처:네이트판

'연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이 식을 때 남자의 행동들  (1) 2019.08.2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