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마트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비건 먹거리들

정보

by new11 2020. 9. 8. 14:02

본문

요리재료( 양념 등등 )는 제외했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과자, 음료 위주긔! 물론 이런것도 자주 먹으면 정크채식이지만요 ㅋㅋㅋㅋㅋ

꼬깔콘 고소한 맛!!! 이거만요

국내 생산 맥주 중 유일한 비건
보통 술 만들 때 동물성 재료를 사용해 침전물을 제거하긔

감자깡은 비건 아니긔

비타민D3는 동물성이긔 근데 두유에 D3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기에 잘보고 사야하긔 즉 카페에서 소이라떼도 쉽게 마시기 힘들단 소리긔 ㅜ

흰색푸딩 종류랑 워터젤리 복숭아, 포도맛은 제외긔

역시나 요거트 종류 제외하곤 비건이긔
저도 아임리얼 좋아하는데 비싸서 잘 안먹긔 ㅋㅋㅋㅋ

짭짤한 맛이랑 고추냉이맛만 비건이긔

역시나 초코맛은 안되긔 피넛만

젤리에 들어가는 젤라틴은 돼지고기로 만들긔
그래서 비겐 젤리면 저렇게 바로 표시를 해놓더라긔

국내 생산은 오래오는 우유 들어가서 아니긔!!!!
포장이 비닐로 된(영어가 쓰여진)걸 사거나 인도네시아 생산을 사면 그거슨 비건이긔

존맛탱 벨기에 과자도 비건이긔

외국 맥주 중엔 비건이 꽤 있으나 전 맥주 별로 안좋아해서 몇개만 들고왔긔 ㅋㅋ 260년 전통의 양조법을 바꾸며 일부 제품에 한해서 비건이었다 2017년 후 부터는 캔, 유리에 든거도 비건으로 만든다하긔

태국 창맥주도 이제 국내에서 팔죠...?

옐로우테일의 모스카토 자주 먹었는데 레드만 비건이래요 ㅜ

위에 언급된 과자들엔 팜유가 포함된 경우가 많긔
팜나무를 심는데 열대우림이 엄청 파괴되긔 물론 팜유는 식물성이라 먹어도 비건이지만 비건들 중에는 환경 문제로 팜유도 피하려는 사람들이 꽤 있긔 ..! 팜유 안드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